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시간.
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시간.
Blog Article
특히 강습생 전용 게이트가 아이들에게 지루하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턴을 익히게 되었던 듯~
(무엇보다 팔꿈치 몸에 붙이는 것 보다 이게 훨씬 더 폼이 납니다 ^^)
누군가가 봐주고 단점을 알려주어야 발전합니다. 비싼 시즌강습이 부담되시면 위의 덧글처럼 동호회에서 기초강습 무료로 해 주는 곳을 알아보세요. 이제 시즌 말이라.. 별로 없겠지만...
나이에 따라 요구하는 것도 달라지게 되는데 아주 어린 유아들은 유쾌하고 환상적인 것에 관심을 보이는 반면, 약간 나이 든 아이들은 사회성을 띤 것과 공동체의 시각에 그들의 관점을 두고 흥미를 찾으려고 합니다.
일어설 때도 되도록 빨리 움직여야 하는데, 그 이유는 일어서려면 머리가 슬로프 위쪽으로 가야 하므로 몸이 고스란히 다른 스키/보드에 치일 위험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혼자 힘으로 일어서기 어려우면 시도하지 말고 얼른 큰 소리로 외쳐서 도와달라고 해야 한다. 패트롤이 가까운 데 없다면 아무나 도와줄 것이다. 그냥 지나간다고 해도 어쩔 수 없다. 도와준다고 급정지 하거나 진로 경로 변경을 하면 뒤따르던 사람에게는 날벼락이다.
모든 스키장에 방문하시면 알겠지만 리프트를 이용할 때 대기시간이 매우 길 때가 많습니다. 강습을 받으시면 강습전용라인을 이용해 대기시간 없이 리프트를 탈 수 있습니다.
- 슬로프에서는 가능한 빨리 넘어지라고 했지만 리프트를 내릴 때는 예외입니다.
남 시선을 의식한다면 배우셔야 합니다. 배우기는 싫고 못 타는 모습 보이기도 싫다면 스키를 때려치우거나 사람 적은 스키장에 사람 없을 때(낮이나 주중 야간 등)가서 몰래 타셔야지요.
수도권에서 가까운 경기도 곤지암 스키장과 경기도 지산스키장이 있는데요. 수도권에 계신 분들은 가까운 곳을 자주 이용하면서 강습을 받으시는 게 제일 좋을듯합니다.
- 중요한 단어 후경 나왔습니다. 설명 드렸다시피 무게 중심이 뒤에 있는 것을 말하고 스키탈 때는 기본적으로 이를
스키의 원리를 이해하면서 자세를 신경쓰며 타니 같은 시간을 타도 훨씬 덜 피곤하고 부상의 염려도 적습니다. 동영상과 책과 go right here 정보만으로는 힘듭니다.
(급정지, 급회전, 급 점프, 갑자기 턴의 크기를 변경하는 등 따라오던 사람이 예측할수 없는 일은 하지 말라는 뜻)
스키 강습 패키지 힘들면 잠시 중간에 몸을 녹이며 쉬어도 됩니다 캠핑도 그렇지만 타는 장작을 바라보며 불멍하는 재미 안 해 본 사람은 모르죠~ 따뜻한 온기로 긴장을 풀고 수족 냉증으로 유난히도 찬 꽁꽁 언 손발도 잠시 녹여주어요 커피 한잔 사서 아까부터 스키 렌탈 숍에서 같이 온 친구에게 건네니 그렇게 고마워할 수가 없습니다 오늘 지산리조트에 초보자를 위한 입문 프로그램에서 만난 좋은 분들이 많아 배우는 내내 웃느라 피로 한 줄도 모르겠어요
강습은 즐겁게 해야 합니다. 날씨도 춥고 생각처럼 몸도 말을 안 듣죠. ^^ 제일 좋은 건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제일 좋습니다.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고요.